담당 웨이터나 서브를 하는 아가씨들도 사람인지라 팁을 주는 손님에게 더 잘해줄 수밖에 없습니다. 큰 돈을 팁으로 주라는 것이 아니라, 담당 웨이터에게 담배 심부름을 시키면서 만 원 정도 쥐어주고, 여성들에게 노래를 시키고 잘 불렀다고 적당히 팁을 준다면 분위기가 한층 더 업될 것입니다.
업로드 불가 파일 이미지, 영상, 문서, 압축 형식의 파일만 첨부 가능합니다.
이후 광교조합(廣橋組合)이 창립되면서 서도와 남도의 기생이 출신지별로 지역분화가 이루어지면서 명월관 · 국일관 등의 요정수요(料亭需要)에 응해 갔으니 서비스와 향락산업의 선구자로 위치를 굳힌 것이다.
준모는 수고했다는 고창식의 악수를 거절한채 석도형의 영정에 경례를 하고 의정을 두고 먼저 자리를 떴다.
재건파는 강남연합의 간부들에게 접근하고 이에 넘어간 한명으로 인해 기철이 습격을 받지만 이번에도 준모가 구하면서 더욱 신임을 받게 된다. 하지만 이로인해 마약배송에 차질이 생긴다.
이후 준모와 의정 고창식 그리고 죽은 석도형의 아내가 대신 표창장을 받았고, 준모는 의정과 따로 앉는 등 전과 달리 서먹거렸다.
의정의 등장으로 위기에 처하는 준모와 수사본부. 기철은 지난밤 습격에서 수상한 지점을 발견합니다.
고등학교 시절 같은 성당을 다녔던 의정과 기철. 가정폭력에 시달리던 기철의 엄마가 아빠를 살해 하는 일이 벌어지고 이후 둘은 그렇게 헤어지게 됐지만 강남연합 갑작스러운 이별이었던 것 만큼 적어도 다시 만난 기철에게 설레임이었을 준모의 아내 의정
하지만 어느 날 기철의 어머니가 가정폭력을 휘두르는 아버지를 살해했고, 이 사건에 기철이 연루되어 경찰에 잡혀간 이후 기철과 의정의 인연이 끊어진 것이다.
궁지에 몰린 준모를 위해 수사본부는 의정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세 사람의 관계가 위태롭게 얽히기 시작한다.
너무나 적극적으로 다가오는 해련에 또 너무나 진심으로 자신의 아내에게 다가가는 기철까지......
만약 원하는 여성이 있으면 초이스를 하여 계속해서 전담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지만 그에 따른 비용이 추가적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해당 업소의 매니저 또는 마담에게 문의해야 합니다.
선택 항목 미동의 시 뉴스 추천서비스 혹은 이벤트/행사 당첨 혜택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쩜오는 과거 경기 호황기에 성행하던 텐프로가 경기 침체기로 인해 규모가 작아지면서 텐카페와 함께 갈라져나온 유흥 업종의 한 종류입니다.